J12 SCHOOL
예수제자학교

게시판

Global Group

Best your Partner

메시지

7. 예수 백신

  • 210.104.97.233

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은혜의 땅 지구는 참으로 아름다웠습니다.

“하나님이 지으신 그 모든 것을 보시니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.”(창 1:31).

아담과 하와는 에덴에서 너무나 순수하고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.

“아담과 그 아내 두 사람이 벌거벗었으나 부끄러워 아니하니라.”(창 2:25)

 

악의 근원인 사탄이 최초로 하와에게 죄 바이러스를 전염시켰습니다. 보이지 않는 감기 바이러스가 사람의 육체 속에 들어가서 사람들을 병들게 하고 무력화시키는 것처럼, 하와에게 들어간 죄 바이러스는 다시 아담에게 들어가고, 아담과 하와를 통해서 유전적으로 전 인류에게 들어가서 모든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죄 바이러스를 갖고 태어났습니다.

“내가 죄악 중에 출생하였음이여 모친이 죄 중에 나를 잉태하였나이다.”(시 51:5)

 

날 때부터 유전적으로 죄 바이러스를 갖고 태어난 인간은 종자 자체가 오염되었기 때문에 그 영향으로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본질상 악의 속성을 갖고 태어납니다. 죄 바이러스에 감염된 인간은 탐욕, 악의, 시기, 살인, 분쟁, 사기, 비방, 교만, 무정함, 무자비함(롬 1: 29~31), 자기를 사랑함, 돈을 사랑함, 부모를 거역함, 감사치 아니함, 거룩하지 아니함, 무절제함, 사나움, 배반함, 조급함, 쾌락을 사랑함(디후 3:2~5) 등과 같은 비인간적인 사탄의 속성이 증상으로 나타납니다.

인간은 이러한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뇌하고 번민하며 철학과 종교를 만들고, 고행과 선행을 하며 죄의 노예상태에서 벗어나려고 몸부림쳤지만, 근본적으로 죄 바이러스를 퇴치할 수 있는 백신을 찾지 못해 모두가 죽음을 맞이해야 했습니다.

“누가 철학과 헛된 속임수로 너희를 사로잡을까 주의하라. 이것은 사람의 전통과 세상의 초등학문을 따름이요 그리스도를 따름이 아니니라.”(골 2:8)

“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나니,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.”(롬 5:12)

 

하나님께서는 죄로 인해 고통하며 죽어 가는 인간을 불쌍히 여기셔서 죄 바이러스를 퇴치할 수 있는 결정적인 백신을 주셨는데, 그 백신이 바로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입니다.

“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니라.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함이니라.”(요일 3:8)

 

인간 속에 있는 죄 바이러스를 퇴치하고 인간을 죄에서 구원할 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뿐입니다.

“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.”(행 4:12)

“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.”(요일 5:12)

예수 백신인 성령을 받으면 죄 바이러스가 물러가고 그 영이 소생하여 죄와 사망에서 영원히 해방됩니다.

“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, 이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희를 해방하였음이라.”(롬 8:1~2)

 

 

 

게시글 공유 URL복사